본문 바로가기
여행_전라남도

8. 나주 숙소 추천! 전객실 복충, 3인도 편안했던 나주 듀플렉스 레지던스 호텔 스탠다드 트윈룸

by 오래토록 2021. 12. 22.

출처 : 위메프, 위메프에서 스탠다드 트윈 63,000원에 결제했다. 1인 초과비용 1만원 추가

 

 

 

나주에서 1박을 하기로 마음먹고 숙소를 찾아보는데 "나주 듀플렉스 레지던스 호텔"이 내가 원하는 룸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었다. 우리는 3명이 편안하게 잘 숙소를 찾고 있었는데 트윈룸에 복층이 별도로 있다고 하니 더더욱 맘에 들었던 것이다. 추가 요금을 더 주면 테라스가 있는 방도 선택할 수 있었는데 밤에 와서 아침에 나갈 예정이었으므로 테라스는 큰 의미가 없겠다 싶었다. 그래서 스탠다드 트윈룸으로 결정했고, 금액은 위메프에서 63,000원으로 예약했다. 참고로 위메프에서 결제했으나 공급사는 야놀자로 되어있었다.

 

야놀자로 직접 예약하는 것보다 위메프가 더 저렴하여 이렇게 이용하게 되었다.

 

 

나주 호텔 추천, 듀플렉스 레지던스 호텔

 

 

나주 듀플렉스 레지던스 호텔은 지하주차장이 넓은 편은 아니었다. 주차장에 마침 딱 한자리가 비어있어 그곳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프론트로 왔다. 주차장은 같은 건물 외에 다른 곳에도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자리가 없는 경우는 다른 곳에 주차를 해야 하는 시스템이었다.

 

프론트에서 체크인을 하면 인원 추가 1명이 있다고 이야기했다. 예약 결제한 63,000원에는 2인 기준의 금액이었고, 1인 추가 시에 10,000원의 추가 요금이 붙는다고 했다. 추가 요금 10,000원에 덮는 이불을 추가해주는데 만약 바닥에 까는 이불이 필요하다면 10,000원을 더 내야 한다고 한다. 나는 미리 전화로 호텔 측에 알아봐서 바닥 이불을 추가하는데 1만 원을 지불하지 않으려고 1인용 자충 매트를 챙겨 왔다.

 

 

 

 

나주 듀플렉스 호텔의 장점은 편의시설을 이용하기 좋다는 것이다. 1층에 편의점은 이마트 24가 있고 빽다방, 온센텐동 등 카페와 음식점이 함께 있다. 그리고 이 호텔 근처에는 많은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어서 위치가 참 좋다 싶었다. 참고로 나주 듀플렉스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빛가람 호수공원이 있다는 점도 이곳을 선택한 또 다른 이유이기도 했다. 즉 할 거리가 많고 편의시설이 많은 그런 숙소인 것이다. 

 

 

나주 추천 숙소, 듀플렉스 레지던스 호텔 2층

 

 

우리가 배정받은 곳은 2층이었다. 2층에 오니 가운데를 휴게실처럼 꾸며 놓았다. 테이블을 여러 개 놓고 의자도 가져다 놓아서 이곳에서 잠시 시간을 보내기에도 괜찮아 보였다. 그리고 전자레인지는 이곳에 있었는데 프론트에 문의하니 원래 전자레인지가 객실에 있었으나 매너 없게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결국엔 밖에 내놓았다고 한다.

 

나주 듀플렉스 레지던스 호텔은 특이하게 건물이 도넛 같은 형태였는데 이쪽 휴게실 같은 공간에서 위를 보면 이랬다.

 

 

 

 

이렇게 가운데 구멍이 뚫려있는 모양으로 맨 위에는 천장이 유리로 되어있는 것 같았다. 그래서인지 개방감이 느껴졌고 건물을 만들 때 디자인에도 신경을 쓴 느낌이 들었다.

 

 


 

 

          나주 듀플렉스 레지던스 호텔, 스탠다드 트윈           

나주 듀플렉스 레지던스 호텔 주방 모습. 깔끔하게 정돈 되어 있다.

 

 

객실로 들어왔다. 먼저 현관에는 바로 주방이 있었는데 아래에는 세탁기도 있다는 게 신기했다. 이곳은 단기 투숙뿐만 아니라 장기 투숙자들도 많은 모양이었다. 애초에 호텔과 같은 객실로 만든 게 아니라 레지던스로 만들어서 이런 구조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았다.

 

주방에는 컵만 있었고 다른 냄비라던지 그런 것들은 구비되어있는 건 아니었다.

 

 

나주 듀플렉스 호텔, 깨끗해서 추천하고 싶다. 화장실도 깔끔한 모습이다.

 

 

주방 맞은편에는 화장실이 있었다. 화장실은 작지만 있을 건 다 있는 구조로 다른 것보다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다. 나주 듀플렉스 호텔이 좋은 점은 일단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지 룸 컨디션이 꽤 괜찮다는 것이었다. 화장실도 이렇게 깔끔한 모습이었다.

 

 

현관에서 왼쪽은 화장실, 오른쪽은 주방. 그리고 정면에 바로 방이 보인다.

 

 

정면을 보면 바로 침대가 있는 방이 보이는데 우리는 스탠다드 트윈으로 골랐기 때문에 이렇게 침대가 2개 있었다. 나주 듀플렉스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모든 방이 복층이라는 것이었다. 모든 방이 복층이라는 장점은 2인 이상일 때 아주 유용하다. 우리는 3명이 방문했으니 침대를 각각 차지하고 나머지 한 명은 복층에서 잘 수 있으니 각자 더 편하게 잠을 잘 수 있다는 것이었다. 그리고 그 장점은 방이 크지 않더라도 개방감을 준다는 점도 있다.

 

침대 옆의 창문을 보면 상당히 높이가 있는 걸 확인할 수 있다. 그래서 침대 외에는 딱히 앉을 곳이 마땅치 않은 정도의 공간이었지만 답답하지 않았다. 대신 우리가 묵은 방은 창문으로 다른 방이 보였기 때문에 유의할 필요가 있었다.

 

 

 

 

복층은 침대 옆 쪽의 계단으로 올라가면 되고 이런 모습이었다. 복층의 난간이 유리로 되어 있어 갑갑하지 않았고 혼자서 자기에는 넘치는 수준의 넓은 공간이었다. 듀플렉스 호텔은 4명이 넘는 인원이라도 복층을 활용한다면 충분히 잘만한 공간이 있었다. 하지만 최대 인원이 정해져 있으니 호텔 측에 문의는 해보아야 할 것이다.

 

 

나주 추천 호텔, 듀플렉스! 복층있는 숙소, 개방감 있는 숙소

 

 

복층에서 아래를 내려다본모습은 이랬다. 다음날 아침 자고 일어난 뒤 부모님께 잠자리가 어땠는지 물어보니 엄마는 여행할 때 자 본 숙소 중에서 침대 매트리스가 가장 맘에 들었다고 하신다. 그렇담 나주 듀플렉스 호텔은 공간도 좋고 매트리스도 좋고 정말 추천할만한 숙소인 것이다!

 

 

 

나오기 직전 숙소의 모습. 사실 스탠다드 트윈을 이용하려던 또 하나의 목적은 스타일러가 있기 때문이었는데... 우리가 묵었던 방에는 스타일러가 없어서 프론트에 문의를 했었다. 돌아온 대답은 이미 스타일러가 있는 방은 모두 배정이 되어 버렸다는 것이었다. 그 부분은 참 아쉬웠지만 숙소는 아주 만족스러웠다. 다음에 나주여행을 온다면 이곳을 또 이용하고 싶을 정도로 말이다.

 


 

 

     나주 듀플렉스 레지던스 호텔이 어디에 있냐면요~~     

주소 : 전남 나주시 배멧2길 13 (지번 나주시 빛가람동 287-2)

     듀플렉스 호텔 연락처는요~~    

연락처 : 061-336-6111

     듀플렉스 호텔을 추천하는 이유는요~~    

1층에 편의시설 다양함, 편리하고 숙소 깨끗해서 추천하고 싶은 나주 호텔! 거기다 위치도 좋아서 근처에 구경할 곳도 있구요 더군다나 가성비도 좋아서 추천하고 싶어요! 참고로 중개업체를 통하지 않고 직접 예약하면 1층 식당 이용 시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준다고 하니 문의해보고 어떻게 결제할지 선택하세요~ 저는 나주곰탕을 먹으러 갈 예정이었기 때문에 굳이 쿠폰이 필요 없어서 조금 더 저렴하게 위메프에서 구매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