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엄청나게 맵지만 맛있게 맵다는 실비김치가 들어간 삼각김밥! 이마트24

by 오래토록 2021. 11. 25.

엄청나게 맵지만 맛있게 맵다는 실비김치를 들어본 적 있나요?

 

두둥- 

오늘의 주인공 "눈물찔끔 실비김치 삼각김밥"을 소개합니다!

어디서 구매했냐구요?

바로바로바로~~~

 

📍 구매처 : 이마트24 편의점

 

이마트24 편의점에서 발견했답니다!

삼각김밥들 사이로 빼꼼 보이던 "실비김치 삼각김밥"

 

실비김치를 먹어보진 않았지만 요건 알고 있었죠.

 

1. 엄청나게 맵다.

2. 맛있게 맵다.

 

 

 

그런 실비김치가 삼각김밥 안에 쏘-옥 들어가 있다니!!

한번 먹어보자 싶었어요!!

 

일단, 가격 먼저 알아볼까요?

 

📍 눈물찔끔 실비김치 삼각김밥 가격 : 1,300원

 

뭐, 일반 삼각김밥 가격과 비슷한 수준이네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입니다!

 

 

이마트24 인기 삼각김밥,

실비김치 삼각김밥의 정보도 잠시 알아볼게요!

 

📍 용량 및 칼로리 : 101g, 144kcal

 

이제 간단한 정보들은 확인했으니, 실비김치 삼각김밥을 제대로 확인해봅니다!!

 


이마트24 인기 삼각김밥

눈물찔끔 실비김치 삼각김밥 리뷰

시-작!

비닐을 모두 벗긴 김밥의 모습입니다. 김 아래 숨겨진 밥을 보니 붉은빛으로 비벼져 있네요. 흰 밥에 내용물이 들어가 있는 삼각김밥이 아니고 밥 전체가 비벼져 있는 삼각김밥이네요!

 

 

제대로 한번 볼까요?

마치 전주비빔밥 삼각김밥과 비슷한 모습이네요! 

 

 

 

 

밥알들 사이로 양념된 모습과 깨도 중간중간 보입니다. 

이제 속을 한번 볼게요!!

 

 

 

 

삼각김밥을 반으로 쓰-윽 갈라서!

벌려봤더니 김치가 바로 보입니다!!!!

그런데 실타래처럼 뭔가 김치를 감사고 있는 또 다른 내용물이 있는 거 같아요. 마치 참치 같은데요???

 

 

 

 

내 예상이 맞는지 확인해보니!!

삼각김밥에 기재된 내용물을 확인해보니 "살코기 참치"가 보입니다!!

 

그럼 실비김치 삼각김밥은 참치김치 삼각김밥과 비슷하네요~~~ 다만 김치가 실비김치로 들어갔다는 점!!

 

 

 

 

이제 실컷 봤으니 먹어봐야겠죠?

밥과 속에 든 김치와 함께 먹어봤습니다!

 

오-

역시 매콤하네요. 맵긴 매워요!

 

 

 

 

그런데요-

요거요거 맛있게 맵습니다!!!

 

막 머리 아프게 맵기만 한 거 아니구요~~~

깔끔하게 매워요! 맛있게 맵네요!

 

실비김치 삼각김밥을 하나 다 클리어하고 나니 속이 꽤나 따갑긴 했지만,

그래도 매운 게 땡길때 먹으면 딱-좋겠다 싶어요!!

 

 

 

📍 이마트24 인기제품, 실비김치 삼각김밥 총평 📍

1. 추천합니다! 맵찔이 정도가 아니라면 시도해 볼 만합니다!

2. 맛있게 매워요. 맛있게 맵지만 맵습니다~ 매워요!

3. 라면 짝꿍으로 강추! 같이 먹으니 조합 최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