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덕유산 향적봉 케이블카 (관광곤도라) 예약방법 - 주의사항, 사전예약 시기

by 오래토록 2021. 12. 7.

 

덕유산 향적봉 케이블카 (관광곤도라) 예약방법 - 주의사항, 사전예약 시기

전국에서 눈꽃으로 유명한 덕유산. 

 

이제 덕유산 향적봉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겨울에 더욱 아름답다는 덕유산을 쉽게 가기 위해서는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 운영하는 곤돌라(곤도라)를 이용해야한다.

 

무주 덕유산 향적봉을 가기 위해 케이블카를 이용할 계획이라면 먼저 예약을 해야 하는지 알아봐야 한다. 성수기에는 주말의 경우 사전예약을 하지 않으면 케이블카를 이용할 수 없기 때문이다. 

 

어디서 덕유산 케이블카를 예약하면 되는지, 반드시 예약해야 하는 경우는 언제인지 알아본다.

 


덕유산 향적봉 케이블카(곤돌라) 사전예약제

10월 11월 12월 1월 2월에 덕유산 향적봉을 가려면 주말/공휴일의 경우 반드시 예약해야 한다.

출처 : 무주덕유산리조트 홈페이지 팝업내용

▣ 무주 덕유산 케이블카 (관광곤도라) 사전예약제 설명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관광곤도라는 3월~9월의 경우 현장에서 바로 구매하면 되지만, 10월~2월의 경우에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사전예약을 해야 하는 경우는 매년 10월 11월 12월 1월 2월 중에서 주말이거나 공휴일인 경우에 해당된다. 

 


 

▣ 무주 덕유산 케이블카 사전예약제 이용 시 주의 사항

1. 사전예약은 1일 기준으로 1인당 5명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2. 덕유산 설천봉 케이블카는 왕복 및 편도(상행)만 가능하다. 하행(편도)의 경우에는 설천봉 정상에 있는 매표소에서 직접 발권 가능하다. (하행-편도의 경우는 사전예약을 하지 않아도 주말/공휴일에 이용 가능하다.)

3. 관광곤도라(케이블카) 예약 고객은 예약 시간대의 30분 전부터 관광곤도라 매표소에서 발권하여야 한다. 만약 예약시간 내에 발권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사전 예약된 내용은 취소된다. (이렇게 취소된 경우는 노쇼 처리된다.)

4. 만약 1년 단위로 노쇼가 2회 이상 발생하였다면 관광곤도라 예약이 불가하다.

5. 관광곤도라 사전예약 시스템은 2주를 기준으로 오픈된다. 탑승일을 포함하여 2주 전 17:00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6. 미 예약 시에는 당일 잔여분에 한하여 예약 후 탑승이 가능하다. 만약 잔여석이 없을 경우에는 관광곤도라 이용은 불가하다.

7. 무주 덕유산 리조트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 편리하고 쉽게 예약이 가능하다.

 


 

▣ 무주 덕유산 케이블카(관광곤도라) 예약 홈페이지 주소 (pc예약 가능, 모바일 예약 가능)

 

덕유산 설천봉으로 가는 관광곤도라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되는데 pc 및 모바일 모두 사용 가능하다. 

 

1. PC 홈페이지 주소 : www.mdysresort.com

 

::: The Best Choice - Deogyusanresort :::

 

www.mdysresort.com

 

2. 모바일 홈페이지 주소 : m.mdysresort.com

 

 


▣ 덕유산 설천봉/향적봉 관광곤도라 예약방법

 

1. 예약 페이지에서 일반 예약을 누른다.

2. 로그인

1) 홈페이지에 가입된 회원은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인증한다.

2) 비회원인 경우 예약하려면 간편 실명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으로 예약을 진행한다.

3. 예약일자, 시간, 인원 등 선택 : 예약 문자 수신 연락처를 확인하고 예약 완료를 한다.

4. 예약완료 후 예약 SMS가 발송된다.

 

-

 

▣ 덕유산 관광 곤도라 예약 조회 및 변경

1. 홈페이지 메뉴에서 관광곤도라 예약 조회 메뉴를 누른다.

2. 예약할 당시 인증했던 방법으로 확인한다.

1) 홈페이지 가입 회원이라면 아이디, 패스워드를 입력한 뒤 온라인 회원 예약 조회를 진행한다.

2) 비회원으로 예약한 경우에는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 성별을 입력한 후에 예약 조회를 진행한다.

3. 예약 내역에서 예약번호를 누른다.

4. 예약 상세 내역에서 조회하거나 변경하면 된다.

 

 

댓글